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대상 청정원은 집에서도 외식처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안주야’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인다.
신규 출시된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완벽히 제거해 곱창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안주야만의 특제 매콤 양념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를 푸짐하게 넣어 안주는 물론, 밥반찬으로도 즐기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조리법과 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 파우치형은 2~3인이 먹을 수 있는 530g 용량으로, 해동 후 프라이팬 등에 넣고 10분만 볶으면 된다. 또한, 용기형은 혼술·홈술족에게 알맞은 200g 용량으로, 별도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신제품 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