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티몬·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의 여파가 커지는 가운데 SPC그룹은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모바일 상품권을 전액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으며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를 즉각 중단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이 사안과 관련해 언급되는 해피머니는 SPC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알렸다. 이어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메프 사태 관련 안내문. ⓒSPC
▲티메프 사태 관련 안내문. ⓒS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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