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영 트래블클럽’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롯데면세점
▲멤버십 ‘영 트래블클럽’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롯데면세점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면세점은 잠재적 VIP 고객 육성을 위해 멤버십 ‘영 트래블클럽’ 3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영 트래블클럽은 롯데면세점이 지난해 5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2030 대상 유료 멤버십으로, 증가하는 2030 고객에게 최상위 등급 수준의 혜택과 다양한 체험을 할 기회를 제공해 충성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더욱이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롯데면세점 신규 가입 회원 중 20대 비율은 약 30%를 차지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멤버십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혜택 유지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최대 3개월이다. 가입비는 30만원이며,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 33만원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 듀이셀 프라이빗 케어 마스크팩 등 웰컴 기프트 ▲LDF 트래블 마일리지 더블 적립 ▲등급 업그레이드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영 트래블클럽 멤버십 1기와 2기가 완판되고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3기 모집을 시작하게 됐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