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생활건강은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 자사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소개했는데 해당 팝업스토어에는 약 2만명이 방문해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HYUK(혁)를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고,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도 모두 소진됐다.
이날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다음 달 1일 출시 예정인 글린트 틴트 글로서는 맑은 컬러와 펄이 조화를 이뤄 빛을 가득 머금은 듯한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해 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과 함께 지난달 출시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일본 고객들에게 알렸다.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가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으로,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내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일본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LG생건, 중소기업과 상생으로 차별적 고객가치 전한다
- LG생건 프레시안, 촉촉·탱글·유리알 광택 ‘립젤리’ 출시
- 차별적 고객가치 실천하는 LG생건, 에코나우와 해변 정화 앞장
- LG생건·아모레·애경…‘ESG’ 공들이는 뷰티업계
- “한여름도 피부에 착”…신세계백화점, ‘연작’ 필수템 소개
- LG 올레드 에보, 글로벌 14개국 소비자 매체 ‘극찬’
- LG생활건강, 견조한 2분기 실적…영업이익 소폭 성장
- LG생활건강 더후,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 첫 화보 공개
- “반짝 입술·도톰 볼륨”…LG생건 글린트, 틴트 글로서 선봬
- LG생활건강, 빨래 쉰내 잡을 ‘피지 냄새제거부스터’ 출시
- LG생활건강, 생분해성 생화캡슐 장착한 아우라 신상 ‘눈길’
- LG생활건강, 2024 NCSI 1위…“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