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대상 청정원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잡곡 기반 영양균형 간편식 ‘그레인보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해물, 채소 등 원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첫 출시 이후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청정원은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와 그레인보우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갈릭쉬림프’는 고소하게 구운 마늘과 탱글탱글한 새우, 짭조름한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또한, ‘스리라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스리라차 소스로 매콤새콤한 맛을 더했다.
아울러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는 컬리 전용으로 단일불포화지방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원재료 아보카도로 영양을 챙겼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고소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청정원은 새로 출시된 3가지 모두 맛과 영양을 갖춘 것은 기본이고 더욱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했다면서, 이번 신제품으로 그레인보우는 총 6가지로 라인업도 확대됐다고 전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