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막차탑승’을 본격 운영하고, 특가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막차탑승’은 카테고리별 담당 MD(Merchandiser, 상품기획자)가 큐레이션한 인기 상품들을 위메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하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상품과 브랜드에 따라 고객들이 방문해 살펴볼 수 있는 ‘체험형 쇼룸’까지 연계 운영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위메프는 라이브방송을 위한 단독 스튜디오와 쇼룸도 마련했다. 본사 1층(영동대로 502 스퀘어)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는 방송 촬영과 송출을, 쇼룸에서는 브랜드사들과 협업해 체험형 전시 공간을 선보여 방송 연계 상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위메프는 ‘막차탑승’을 통해 브랜드사와 협업하고 가격 등 엄선한 상품을 추천할 계획이며,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라이브방송 전용 할인 혜택과 사은품 등으로 혜택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오는 30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에서는 여름을 맞아 경주월드x캘리포니아비치 이용권을 선착순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교환권, 렌터카 이용권 등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