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CJ제일제당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햇반솥반' 구매 시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주문건수에 따라 CJ제일제당을 통해 햇반솥반 약 7,000개가 CJ나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는 약 2,800만원 상당이다.
이날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햇반솥반 전 제품 구성을 TV라이브 최초로 판매한다. 총 9종의 햇반솥반 37팩을 약 6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은 진공가압 기술을 적용해 곡물이나 버섯·채소·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즉석밥이다. 곤드레감자영양밥·전복내장영양밥·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리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2년간 햇반솥반은 CJ온스타일에서만 130만팩 가까이 팔렸다.
CJ온스타일은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자 모바일 앱에서 이달 26일까지 '제일제당 브랜드위크'를 열고 비비고·햇반·고메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적립금(최대 1만원)도 추가 제공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상품담당 사업부장은 "굿라이프 햇반솥반 방송과 제일제당 브랜드위크 기획전은 합리적인 쇼핑은 물론 기부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고물가 등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한 만큼 고객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담당 경영리더는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CJ ENM, 1분기 영업이익 123억원…흑자 전환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침구 편성 20% 늘려
-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헬씨페스타 개최
- CJ온스타일, 로보락 신상 단시간 최대 주문액 기록
- CJ온스타일, 중소 H&B 발굴 온큐베이팅 3기 모집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두 달 만에 30억원 판매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 매출 139%↑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NARO와 뉴욕서 한식의 품격 알려
- CJ온스타일, 숏츠 매출 116%↑
- 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1,000만뷰 흥행
-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지원 협약 선포식 진행
-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게 햇반 솥반 1만개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