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지난 18일 로보락 최상위 라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의 모바일과 TV 동시 라이브 방송에서 단시간 역대 최고 판매를 경신했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180만원대 고가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한시간 만에 4,600대가량 판매하며 70억이 넘는 누적 주문액을 달성했다.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1분에 1억2,000만원대의 주문 성과를 기록했다.
시청자 수도 CJ온스타일 역대 모바일 라방 중 신기록을 달성했다. 오전 10시 방송 시작부터 1시간 동안 142만 명이 접속해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했다.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40대가 80%를 차지했다.
로보락은 신제품 론칭 때마다 CJ온스타일에서 업계 최초 판매 '원플랫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로보락 페스티벌 스페셜 방송을 기획해 모바일과 TV 라이브를 동시에 송출한 것이 이번 성과를 내는 데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대현 CJ온스타일 상품기획자(MD)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로보락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CES 콘셉트를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인 결과"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달 27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로보락 S8 MaxV Ultra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