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살맛나는 행복쇼핑 동행축제 2024’에 참여해,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알리면서 온라인 판로 확장을 위한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동행축제는 대한민국 경제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소비 촉진 행사다. 대형 유통사, 민간 플랫폼 기업 등이 온라인 상생 기획전부터 오프라인 지역 판촉전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위메프는 이달 28일까지 소상공인의 상품 중에 경쟁력 있는 3,000여 가지 인기 상품으로 특별전을 열고, 메인 화면에 기획전 배너를 노출하는 등 다방면에서 홍보를 지원한다.
또한, 고객에겐 해당 상품 구매 시 선착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삼성·국민·농협·하나·카카오페이·토스페이로 결제할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식품부터 의류, 생활용품까지 판매 카테고리도 다채롭다. 대표 참여 상품으로 잼있는 농부생활 수제 딸기청(630g), 농부플러스 국산 생들기름(5g*10개입), 모데오 끈 나시(2개), 사임당 동전패치(120개입) 등 뛰어난 품질로 입소문이 난 소상공인 제품들이 포함됐다.
아울러 행사 기간 라이브방송으로 현장감 있는 상품 소개는 물론 고객 소통에도 나선다. 오는 21일 14시에는 유혜광식품 치즈폭포돈까스와 쿡솜씨 해물오꼬노미야끼를, 28일 14시에는 모니 삼중밀폐 이유식큐브, 루솔 진한 배도라지즙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