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성수동에 스페인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의 장인 정신과 자연의 영감이 담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 팝업은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자연에 대한 예찬’을 감각적이고 따스하게 표현했으며, 웰컴존·브랜드존·카운셀링존·포토존 등 전체 4개의 공간을 통해 로에베만의 특별한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더욱이 외관부터 그룹 NCT127 태용의 대형 화보가 시선을 끌고, 내부 각 공간은 반원형 장식으로 둘러싸여 마치 공방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제품들의 영감이 되는 조형물들과 디자인 장식이 조화롭게 구성됐다.
여기에 3개의 이색 전시도 준비됐는데, 로에베만의 특별한 세라믹 도자기 컬렉션, 빈티지한 촛대 모양의 왁스 센티드 캔들홀더 컬렉션, 제품 패키지를 장식하고 있는 18세기 사진 작가 칼 블로스펠트의 모노크롬(단색) 식물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취향이나 이미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슬링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로에베 퍼퓸 팝업은 내달 16일까지 이어진다.
- 신세계백화점, ‘K패션 원조’ 진태옥의 JTO 팝업 진행
- 신세계인터내셔날 라부르켓·다비네스, 지구의 달 맞아 친환경 활동
- ‘가치소비’ 주목…아워글래스, 비건 성분 ‘배니쉬 파우더’ 선봬
- [최나리의 핫!팝! 피플] <15> 신세계인터내셔날 ‘메모파리 그랜드 호텔’
- 신세계백화점, 유럽 명문 구단 한자리에 모은 팝업 선봬
- 신세계까사 “온라인 베스트상품 직접 보고 구매하세요”
- “올여름엔 모던한 리조트룩”…델라라나, 신규 컬렉션 선봬
- 롯데백화점, 텀꾸 열풍 주역 ‘스탠리’ 팝업 오픈
- 신세계인터내셔날,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부 장관 표창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