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가 가정의달을 맞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5,000여만 원 상당의 롯데웰푸드 주요 제품과 메시지 카드 등을 넣은 ‘해피박스’ 3,000개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해피박스 전달식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사랑의열매에 전달된 해피박스는 2022년 롯데제과와 롯데푸드가 합병해 2023년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한 후 지속해 온 기부활동의 캠페인화를 위해 만든 특별제작키트다. 빼빼로, 자일리톨, 카스타드, 몽쉘 등 롯데웰푸드 대표제품 15종이 담겼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주요 활동으로는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를 통한 제품 기부와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 치과 진료 및 구강 보건교육 등을 실시하는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을 비롯해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한 지역 아동센터 ‘해피홈’ 건립사업 등이다.
- 롯데웰푸드, 0칼로리 죠스바·스크류바 출시 1개월…“인기 좋네”
- 롯데웰푸드, ‘B.Startup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2024’ 개최
- “상쾌함 UP”…롯데웰푸드, ‘목캔디’ 천연 허브 함량 강화
- 콘텐츠 힘주는 롯데, 첫 야심작 ‘포켓몬 타운’ 통할까
- ‘특별한 달콤함’…롯데백화점, 올해 첫 출하 초당옥수수 선봬
- 롯데호텔 서울, ‘소공 30데이 3도 캠페인’으로 지역 나눔 실천
- 롯데웰푸드, 스튜디오드래곤과 글로벌 콘텐츠 협력 강화 ‘맞손’
- “과자에 진심”…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모집
- 롯데웰푸드, 가정의달 맞아 릴레이 기부활동 펼쳐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