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톡 선물하기, 다음달 12일까지 할인쿠폰 2종 지급
쇼핑하기, 이달 29일까지 톡딜가 선착순 10% 할인쿠폰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설 명절을 맞아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음달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열고 ▲1++한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카카오 에디션 ▲New 오쏘몰 바이탈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다채로운 설 선물을 추천한다. 또 구매금액별로 1만5,000원과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탭에서는 990원에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의 추천 선물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AHC 리뉴에이지 스페셜세트 등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은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900원에 인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달 29일까지 ‘2024 갑진년 값진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매일 ▲신선·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해 설 필수품은 물론 효도가전, 연휴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다음달 4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리윤, 설화수, 헤라 등 선물로 좋은 인기 뷰티 상품부터 오뚜기, 스타우브 등 식품과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 라이브를 방송한다.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에는 상품 구매시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결제 건당 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게다가 다음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넷마블 엠엔비,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 선보여
- 카카오, 제주 오피스·판교 아지트 재생에너지 전력 조달
- 공정위, 멜론 중도해지 알리지 않은 카카오에 과징금
- CJ제일제당, PHA 적용 비닐 포장재 개발
- 카카오, 카카오톡 고인 추모 프로필 기능 업데이트 진행
- 카카오, 중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 ‘단골 만들기 챌린지’ 성료
-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X 본태박물관 특별 전시 진행
- 카카오, 설 명절 맞아 ‘나만의 카드 꾸미기’ 이벤트 진행
- 카카오, 2023 앤어워드 한국문화정보원장상 수상
- 카카오톡 선물하기,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만우절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