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푸바오는 우리 딸’ 카카오 이모티콘이 출시된 지 하루 만에 종합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푸바오는 우리 딸’ 이모티콘은 2021년 출시한 1탄 ‘푸바오는 한 살’과 지난해 선보인 2탄 ‘푸바오는 세 살’을 잇는 판다 바오 패밀리 이모티콘 세 번째 시리즈다.
에버랜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바오를 비롯해 아빠 러바오, 엄마 아이바오 등 판다 가족의 다양한 모습을 소장하고 싶어하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푸바오 이모티콘 3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더욱이 지난 3일 오전 10시 30분 공개된 이번 신규 이모티콘은 하루 만에 10대부터 40대 이상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또 한 번 대단한 인기를 증명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에버랜드, 푸바오 동생 판다들 ‘루이바오·후이바오’ 일반 공개
- 에버랜드 ‘언노운코드’, 성수동 핫플 LCDC서 만난다
- 에버랜드, 판다 바오 패밀리와 신나는 겨울축제 펼친다
- “같이 놀아요” 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애교 공격 ‘화제’
- 에버랜드, 레시×조아용 컬래버 캐릭터 굿즈 ‘인기’
- 삼성, 미국 ‘플래그십 파이오니어링’과 전략적 협약
- 에버랜드 ‘푸바오 동생’ 쌍둥이 아기 판다 “우리 만나러 오세요”
- 삼성웰스토리, 맞춤 솔루션으로 외식 고객사 성장 지원
- 푸바오, 4월에 에버랜드 떠난다…일반 공개는 3월까지
- 에버랜드, 올해 튤립축제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 푸바오 내달 3일까지 만난다…에버랜드, ‘기억·응원’ 프로그램 진행
- 에버랜드,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 마지막 나들이 모습 공개
- 에버랜드, 푸바오 이모티콘 신규 출시 3회 연속 ‘인기 1위’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