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 레전드 박지성·에브라 출연…시즌1 인기 힘입어 시즌2 19일 첫방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엑스플러스유(STUDIO X+U)'가 스포츠 예능 '맨인유럽'의 두번째 시즌인 '맨인유럽 2025'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맨인유럽’은 STUDIO X+U와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슛포러브'가 공동제작한 콘텐츠로, '후배 바보'로 불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 축구선수 후배들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 1월 선보인 '맨인유럽' 시즌1은 1화 공개 직후 U+모바일tv 인기 콘텐츠 1위를 차지하고, 3월 기준 자체제작 예능 콘텐츠 시청건수·신규 시청자 유입 누적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던 바 있다.
STUDIO X+U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이날 첫 화를 공개했다. 총 16회차로 구성된 '맨인유럽 2025'는 매주 수·목요일 0시 U+tv와 U+모바일tv, 목요일 오후 9시 40분 채널A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신정수 LG유플러스 STUDIO X+U 센터장은 “지난 시즌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서는 완성도 높은 구성을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며 “시즌1을 좋아한 시청자들이 시즌2에서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도전과 도약을 거듭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유플러스, AI 활용해 고객 불만 사전 예방
- LG유플러스, 배송로봇으로 호텔 비대면 룸서비스 제공
- 이통3사, 법조인 사외이사 모시기 ‘사활’
- LG유플러스-ICTK, 양자보안 협력…AI 에이전트 ‘익시오‘ 안전성 강화
- LG유플러스, 고위기여성청소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LG유플러스, 이동통신 가입자 수 2위 맞을까?
- LG유플러스, 외국인 셀프개통 지원…”알뜰폰 업계 최초”
- LG유플러스, 주총서 홍범식 사장 사내 이사로 신규 선임
- LG유플러스, 기후변화대응 부문 ‘리더십 A’ 획득
-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경찰과 보이스피싱 의심 현장 방문
- 출시 1주년 맞은 LGU+ ‘유플투쁠’, 쿠폰 1100만개 선물
- LG유플러스, MZ세대 겨냥 참여형 멤버십 프로젝트 확대
- LG유플러스, ‘레드닷 어워드’서 2개 부분 수상
- [IPTV 생존 전략] <下>LG유플, 엑스플러스유 분사로 콘텐츠 전략 새판 짜나
문재호 기자
jomooner@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