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비·리얼베리어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고품질·소용량 상품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GS25는 소용량, 고품질의 가성비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기초화장품·바디용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마비(Derma:B)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로 구성되며 각 3,000원의 가격으로 제공된다.
최근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뷰티 시장에 확산하고 있으며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은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2025년 1월 GS25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했으며 최근 1주일간 가성비 화장품 6종의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35.4% 늘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3종은 안전한 성분, 보습력 및 휴대성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GS25 측은 설명했다.
특히 GS25는 가성비 화장품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와 제품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며 “특히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깨우친 MZ세대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 볼 수 있는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어 이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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