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기존의 펩시 제로슈거를 상징하는 고유 바탕색인 블랙을 골드색으로 바꾸고 제품 상단에는 블랙 색상 테두리에 ‘ZERO CAFFEINE’ 글씨만 골드색으로 표현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만의 차별성을 높인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또, 500ml 페트 제품의 뚜껑 색상을 기존 라임색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구별이 용이하도록 개선해, 제로 슈거 제품 고유의 정체성도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혼란도 최소화 시키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새옷을 입은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은 210ml, 355ml 캔과 500ml 페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이 소비자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변경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나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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