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몰 CJ더마켓에서 비비고 통새우만두 대상으로 ‘삼시세끼 Ligh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새우를 다져 넣던 기존 새우 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은 제품으로, 지난 1일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에서 출연진이 해당 만두를 즐기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최대 35% 할인하며 중식인 ‘고메 중화짜장’, ‘고메 탕수육’과 분식인 ‘비비고 쌀떡볶이’, ‘김말이’ 등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도 판매한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 비비고 통새우만두를 앞세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냉동만두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비비고 통새우만두는 출시 9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올해 연말까지 7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다연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마케팅팀장은 “차별화된 맛과 외관의 ‘비비고 통새우만두’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CJ,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육성 ‘오벤터스’ 7기 마무리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셰프, 오너 셰프의 꿈 이뤄
- CJ제일제당, 컬리와 공동 개발한 햇반 신제품 출시
-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인기…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 CJ제일제당, 협력업체와 상생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획득
-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2종 출시
-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콜스 입점
-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2,764억원…전년비 0.4% 증가
-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전세계 소비자 만난다
- CJ제일제당, 유럽·미국 식품 신규 생산기지 구축…’K-푸드 글로벌 영토확장’ 박차
- CJ제일제당, 행전안전부와 손잡고 위기가구 발굴 나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