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기준 앱스토어 매출 순위ⓒ시프트업
▲10월 31일 기준 앱스토어 매출 순위ⓒ시프트업

한국·대만 1위, 일본 2위 등 주요 시장 최상위권 재진입

북미서 최고 매출 순위 13위 기록, 글로벌 인지도 확인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시프트업은 자사가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과 대만에서 앱스토어 매출 1위, 일본에서 2위, 그리고 북미에서 13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니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매출 차트 최상위권을 재진입했다. 또한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는 니케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전역에서 강력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팬들의 기대를 반영한 신규 콘텐츠와 파격적인 2주년 혜택, 확장된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니케는 2022년 11월 출시 직후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이래, 지난 2년간 꾸준히 매출 최상위권에 오르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 판호를 획득함에 따라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한걸음 더 다가섰다.

유형석 시프트업 디렉터는 “2주년을 맞아 준비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지난 2년간의 성과는 모두 지휘관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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