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만원 이상 주유 고객 40만명 추첨해 모바일주유쿠폰·빠른주유 전용쿠폰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에쓰오일이 이달 16일부터 한달동안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온·오프라인(O2O) 프로모션 ‘구도일 드림’을 진행한다.
17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 4만원 이상 주유(LPG, 2만원 이상 충전)후 보너스카드를 적립한 고객 중 40만명을 추첨해 모바일주유쿠폰(3,000원, 5,000원, 1만원)과 ‘빠른주유’ 전용쿠폰 3,000원을 한꺼번에 증정한다.
또한 에쓰오일은 프로모션 기간 중 주유·충전 고객이 MY S-OIL 앱을 통해 응모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무선이어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단,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세공과금은 에쓰오일에서 전액 부담한다.
이번 온·오프라인(O2O) 프로모션의 하나로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에 대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에 가입시 My S-OIL 앱 간편결제서비스인 빠른주유 전용쿠폰 3,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앱을 통해 응모한 모든 신규회원에게는 모바일쿠폰 3,000원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10만원 이상 주유한 앱 응모 신규회원을 추첨해 모바일쿠폰 3만원권을 지급한다.
에쓰오일은 최근 모바일·전자결제 트렌드에 맞춰 포인트, 모바일쿠폰, 신용카드로 한번에 주유 비용을 결제하고 포인트 자동적립과 전자영수증도 발행되는 MY S-OIL 앱 빠른주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주유비를 절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빠른주유 서비스를 통해 좀더 편리한 주유 결제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Y S-OIL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에쓰오일,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진행
- 에쓰오일, 장애인표준사업장 지분 참여…장애인 일자리 창출 기여
- 에쓰오일, ‘사회복지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에쓰오일, 마포 사옥에 친환경 사회적기업 팝업스토어 운영
- 에쓰오일, 샤힌 프로젝트 건설공사 본궤도 올랐다
- 에쓰오일, 올해 3분기 영업손실 4,149억원…적자전환
- 에쓰오일, 2024 올해의 시민영웅 시상
- 주유소 기름값 5주 연속 상승
- 에쓰오일, ‘Hope to You(油)’ 취약계층 난방유 지원
- 에쓰오일,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위한 구매설명회 개최
- 에쓰오일, ‘고객과 함께 모은 성금’ 사랑의열매 기부
- 에쓰오일, 화학물질 관리 IT시스템 활용…화학물질 규제 준수 강화
- 에쓰오일, ‘구도일 트리’ 서울역·부산역 운영
-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 지속성장 위한 CES 2025 참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