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3일부터 걸그룹 뉴진스와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은 신한투자증권이 우리 일상에 가까이 있고, 항상 내 곁에 있는 투자 동반자임을 모델 뉴진스를 통해 친근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뉴진스 멤버 전원이 직접 참여해 부르는 중독성 있는 징글이 인상적이다. 투자에 대해 어렵게 설명하기보다는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어떤 날, 어떤 투자도 신한투자증권과 함께, 매일 매일 신투DAY’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성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달한다. 신한투자증권을 ‘신투’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고객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다.
광고는 요일별로 뉴진스 멤버와 투자를 각각 매칭한 5편과 전체를 아우르는 총합편 등 총 6개 영상으로 구성됐다. 민지의 해외 투자(월), 다니엘의 투자 준비(화), 하니의 투자공부(수), 혜인의 정기 투자(목), 해린의 금융상품(금) 등이다.
이번 광고는 TV, 디지털, SNS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인 ‘알파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뉴진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도 같이 공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뉴진스 멤버의 개성이 묻어나는 렌티큘러 카드와 ‘매일 매일 신투DAY’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블록캘린더를 패키지를 경품으로 뉴진스 요일 매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0월 2일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신한 SOL증권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뉴진스와 함께하는 ‘매일 매일 신투DAY’ 광고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가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귓가에 맴도는 징글송처럼 투자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전용 세전 연 4.5% 특판RP 출시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MEN’S 6차 결선 송명규 우승
- 신한투자증권, VIP연금보고서로 회계사와 1대1 맞춤 컨설팅 제공
- 신한투자증권, 2024년 ETF 거래고객 분석 자료 공개
- 신한투자증권, 신한미국장기채플러스펀드 판매
-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사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 신한투자증권·신한자산운용 사옥 이전 기념식 개최
- 신한투자증권, 여의도역 ‘SOL 스테이션’ 문화공간 조성
-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수익률 5개 부문 선정
- 신한투자증권, 잇따른 사모펀드 투자 손실…'마이너스 손' 오명
- 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신한투자증권, 해외파생 거래 신한 SOL증권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신한투자증권, 개인 고객 대상 세전 연 5% 특판 RP 판매
- 신한투자증권, 자산 10억 이상 고객 대상 주식·채권 이벤트
- ‘당신의 수익률은 몇퍼센트’…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광고 캠페인 실시
- 신한투자증권, 투자원칙 담은 콘텐츠로 영업점 자문서비스 강화
- 신한투자증권 ‘2025년 해외주식 시장 전망’ My세미나 개최
- ‘소속사 갈등’ 뉴진스, 브랜드 훼손에 광고업계도 ‘전전긍긍’
- 계약해지 통보한 뉴진스…광고업계 불똥 튈까 노심초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