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FC서울과 함께 인천 '해피홈 보육원' 원아들을 초청해 축구경기 관람 행사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10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과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스폰서인 '한국투자증권 초청 경기'로 진행됐다. 김성환 사장이 경기 전 시축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으며, 인천 해피홈 보육원 소속 원아 26명도 경기장에 초청돼 그라운드를 밟았다.
한국투자증권은 앞선 5월 지역아동센터의 노후화된 도서관을 리모델링해 제공하는 ‘꿈 도서관’ 사업을 통해 원아들과 인연을 맺은 뒤 따뜻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원아들은 선물 받은 유니폼을 입고 한국투자증권 임직원들과 더불어 열띤 응원을 펼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김성환 사장은 “‘각본 없는 드라마’ 스포츠가 주는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각자 가진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FC서울과 손잡고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하는 등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여러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투자증권, 절세계좌 3종·파생결합상품 이벤트
- ‘한투증권 주관’ 시프트업, 일반청약에 증거금 18.5조원 몰려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이벤트
- 한국투자증권, 대출채권 사업 위해 美 앵커리지캐피탈과 맞손
- 한투증권 PF 주관 반포동 초고가 주택 흥행 관심…계약률 관건
- 한국투자증권 직장어린이집, 불우이웃돕기 플리마켓 개최
- 한국투자증권, 자발적 탄소배출권 확보…국내 금융사 최초
- 우리금융그룹, 취약계층에 본사 웨딩홀 무료 개방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주식 거래이벤트 실시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장외채권 순매수액 7천억원 돌파
- 한국투자증권 홍콩법인, 필리핀 부동산 개발사 글로벌본드 발행 주관
-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글로벌 컨퍼런스 성료
유수환 기자
newleft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