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사전 심사를 통해 전국 식음료업체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선정하고, 올해 4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본선을 진행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음료 품평회에서 약 3,000잔의 시그니처 음료 판매가 이뤄졌고, 약 3만7,000명의 소비자가 온라인 투표에 참여했다. 여기에 최우수작은 음료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 점수를 종합해 정해졌다.
최우수작은 ’앨리스 청담’의 ‘히피티호피티’가 선정됐다. 히피티호피티는 소비자 투표, 판매량 등에서 높은 점수와 소비자, 전문가 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열대 과일의 조화로운 맛과 ‘깡총깡총’이라는 의미를 담은 히피티호피티는 귀여운 제품명도 한몫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최우수작 수상팀에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또한, 최우수작으로 선정 시그니처 음료는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RTD 제품으로 내년 출시될 계획이다.
최나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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