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역대급 장마 예고에 레인부츠, 제습기 등 장마 대비 상품이 매진되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적립금·카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지난 6월 한 달 동안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 검색량은 직 전월과 비교해 5배 이상 증가했고, 제습기, 건조기 등 여름 가전 검색량도 2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세탁건조기, 제습기,레인부츠 등 장마 대비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
먼저 이날 TV숏폼 ‘300초 특가’ 방송을 통해 생활공작소 제습제 32개 구성을 2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이고, 10일에는 세탁과 건조가 한번에 가능한 LG전자 워시콤보와 미니워시를 판매한다.
또한, 오는 13일 ‘최유라쇼’에서는 인기 제습기로 꼽히는 위닉스 뽀송을 판매하고, 모바일 TV ‘엘라이브’에서도 장마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9일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영국 브랜드 헌터의 레인부츠 20여 종을 현장방송으로 진행하고, 11일에는 슈슈 레인부츠를 포함해 엘르의 여름철 신발도 공개한다. 이외에도 롯데아이몰에서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레인부츠, 우양산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적립금, 카드할인 5% 혜택도 마련됐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