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오디오 마니아’를 위한 성지로 거듭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롯데 잠실점은 10층에 세계적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럭셔리’와 ‘제네바’ 매장을 동시에 선보였다. 이에 잠실점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바워스앤윌킨스’ 매장까지 더해 약 330㎡(100평) 규모의 강남권 백화점 최대 ‘프리미엄 오디오’ 조닝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그간 40대 이상 남성 위주 고급 취미 아이템으로 여겨졌던 프리미엄 오디오에 대한 수요가 여성과 젊은 세대로 확대되는 추세에 맞춰, 이처럼 매장을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JBL 럭셔리’와 ‘제네바’ 매장은 이른바 오디오 리스너들이 원하는 제품을 총망라하고 경험 요소까지 가미한 ‘프리미엄 오디오 복합 매장’이다.
‘JBL 럭셔리’ 매장에서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붐을 일으킨 ‘마크 레빈슨’, 브리티시 감성의 명품 사운드를 들려주는 ‘아캄’, 78년 역사를 가진 오디오 기술력의 명가 ‘JBL’ 등 각 브랜드의 하이파이 스피커, 홈시네마 시스템, 헤드셋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JBL의 스테디셀링 스피커인 ‘4312G 화이트에디션’, ‘L100 블랙 에디션’ 등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도 전개한다.
아울러 ‘제네바’ 매장에서는 프랑스 수제 명품 오디오 브랜드 ‘라부아뜨’, 영국을 대표하는 최고급 오디오 브랜드 ‘탄노이’, 아름다운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겸비한 스위스 오디오 ‘제네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국 제네바 매장 최초로 구현한 ‘청음실’에서는 ‘하이엔드 오디오’와 ‘홈 시네마’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각 매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이어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