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오는 31일 오후 1시 중앙대학교 R&D Center에서 ‘2024 국제척추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자사 높이확장형케이지(엑셀픽스-XTP, PathLoc-TM 및PathLoc-TA)와 서젼의 수술 기법을 접목해, 수술 시 베네핏과 수술 후 환자의 개선에 관한 발표를 시작으로 새로 개발한 신제품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본 심포지엄에는 미국, 베트남, 인도, 태국, 중국, 방글라데시 등 해외 각지의 척추 전문의료진이 30명 내외로 참석 예정이며, 프로그램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사업 철학인 ‘Life Beyond Boundaries’를 모토로 ‘삶의 질 개선, 혁신기술, 경계를 넘어’ 등 3가지 섹션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각 섹션에서는 실제 익스펜더블케이지를 사용한 각 수술요법의 피드백이 포함돼, 참석 의료진에게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날 강국남 엘앤케이바이오 총괄본부장은 익스팬더블케이지의 제품력을 비롯해 차세대 신형 익스펜더블케이지, 초간편 네비게이션 및 AI를 바탕으로 개발하고 있는 스마트시스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