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을 신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뷰틴’은 ‘아름다움을 채우는 시크릿 루틴’이라는 뜻으로‘Beauty(뷰티)’와 ‘Routine(루틴)’을 합성한 위시헬씨의 ‘이너뷰티(Inner Beauty내면의 아름다움)’ 서브 브랜드다.
뷰틴은 단일성분 그리고 단순기능성 등에 국한된 것이 아닌 뷰티에 최적화된 여러 성분 간의 복합적 조화에 의한 ‘시너지업 포뮬러’를 제품 특징으로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뷰틴의 첫 제품으로 출시된 ‘뷰틴 글루타치온 콜라겐’은 탄탄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진피층에 자리 잡은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부원료) 등 3대 성분과 글루타치온이 함유돼 있다.
무엇보다 어류의 비늘에서 추출한 저분자 어린 콜라겐은 한 포당 3,000mg, 엘라스틴 가수 분해물은 포당 100mg가 포함된 것을 비롯해, 한 포당 순도 50% 이상의 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 100mg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달팽이 추출분말, L-시스틴 등도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또한, 골드키위 퓨레를 베이스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치아씨드를 함유하는 등 톡톡 씹히는 식감과 함께 달콤하고 맛있는 젤리 형태로 출시됐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