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싱글 닭가슴살. ⓒCJ제일제당
▲스팸 싱글 닭가슴살. ⓒCJ제일제당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캔햄 형태의 스팸 닭가슴살에 이어 슬라이스 형태의 '스팸 싱글 닭가슴살'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혁신 기술인 'SPAM Flavor & Mixing Technology™'를 적용하고 닭가슴살과 닭다리살, 닭껍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스팸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부합해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6개월간 누적 판매량 130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승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자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팸 닭가슴살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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