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웰케어는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해 흑미·율무·서리태·콤부차 등 엄선한 31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시킨 데 이어 올해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11만개를 돌파했다.
리뉴얼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기존 제품보다 33% 높여 1포(3g)당 총 97만2,000유니트(Unit)까지 올렸다. 역가수치는 효소의 활성도로 소화 효소가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을 얼마나 잘 분해하는지를 나타낸다.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의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해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도 특징이다.
CJ웰케어는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를 단독 론칭한다. 오는 5월 5일 오전부터 진행되는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5% 카드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카무트® 곡물콤부효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효소 활성도를 더욱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 맞춤형 설계와 특허 저분자 공법 적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속이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