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광동제약은 산리오코리아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어린이 차음료 브랜드 ‘꼬소꼬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꼬소꼬미는 옥수수차와 보리차 각 200mL 사이즈 2종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어린이에게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에다,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병의 허리 부분을 오목하게 제작해 음용 편의성을 높여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신제품은 볶은옥수수추출액, 볶은보리추출액 등 국산 유기농 원료가 함유됐다. 광동제약은 해당 제품의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으로 이뤄진 무균충전설비(아셉틱·Aseptic)를 활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꼬소꼬미는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광동제약은 꼬소꼬미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30일부터 체험단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혜택과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광동상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