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1번가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11번가가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는 누구나 손쉽게 트렌디한 패션을 코디할 수 있도록 AI로 내 취향에 꼭 맞는 패션상품을 무한 추천하는 서비스다.

11번가 서비스 내, 별도의 패션 전문관으로 오픈한 #오오티디에서는 오픈일 기준 30만여 개 트렌드 패션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프롬비기닝, 리얼코코 등 2030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소호몰의 신상품이 매주 업데이트돼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개인 맞춤형으로 상품을 추천해 줄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신상품, 베스트 상품, 시즌별 테마상품 등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근 인기 있는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오티디의 ‘비슷한 스타일 둘러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현재 구경하고 있는 상품과 유사한 디자인의 상품을 무한대로 추천받을 수 있고, ‘코디핀’ 기능으로 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다른 상품을 손쉽게 탐색할 수 있는 방식이다.

11번가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오티디에서 마음에 드는 스토어를 찜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오픈 특가 프로모션에서 봄시즌 인기 자켓, 팬츠, 원피스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편한 코지룩, 결혼식 하객룩 등 시즌에 맞는 테마별 프로모션도 구성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