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만명 추첨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500명 추첨 오쏘몰 비타민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네이버가 다음달 5일부터 2주간 건강판에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챌린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미리 건강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시작 알림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다음달 5~18일 하루 6,000보를 달성하고 건강판에서 랜덤 노출되는 스티커를 모으면 된다.
네이버는 목표 달성 스티커를 모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1만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브랜드 스티커를 모은 사용자는 500명을 추첨해 동아제약 오쏘몰 비타민을 증정한다.

네이버 건강판은 지난해 11월 출시 후 대형종합병원, 학회 등 100여곳의 전문 채널로부터 신뢰도 높은 건강 정보와 목표 걸음 수를 설정할 수 있는 만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가 지난해 건강판에서 진행한 걷기 챌린지에는 총 14만명이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올해에도 사용자가 건강한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매월 건강판에서 다양한 주제의 걷기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숙 네이버 메인 콘텐츠 리더는 “하루 6,000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면서도 꾸준히 실천하면 충분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네이버앱이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사용하는 앱인 만큼 건강판을 통해 사용자가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정보를 얻고 건강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팀 네이버-삼성물산, IT·건설 융합 시너지로 글로벌 사업 공략 ‘맞손’
- 네이버 뉴스, 총선 기간 지역 언론사 기사 제공 강화
- 네이버, 크리에이터 제휴 플랫폼 ‘브랜드 커넥트’ 신규 오픈
- 네이버 클로바X, 컬리·원티드·트리플 ‘스킬’ 연동
- 네이버-농심레드포스, 치지직 e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맞손’
- 팀 네이버, 웨일 웹 플랫폼 기반 로봇 OS ‘아크마인드’ 공개
- 팀 네이버, 2024년 신입 공채 시작…네이버·클라우드·랩스·페이
- 팀 네이버-아람코, AI·클라우드 사우디아라비아 진출 ‘맞손’
- 네이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특별 페이지 오픈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