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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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현대홈쇼핑은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설 명절 특집 기획전 ‘마음가득 설’이 흥행을 잇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마음가득 설’은 설 명절 인기상품 230여 종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3% 할인해 선보이는 현대홈쇼핑의 특집 기획전이다. 해당 특집전은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5만원 미만·10만원 미만·30만원 미만·30만원 이상 등으로 상품 가격 구간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인데 중간 금액대의 상품보다는 저가와 고가 상품에 대한 선호가 높은 ‘중간 실종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서다.

더욱이 현대홈쇼핑의 이번 매출 현황(1/15~25 기준)을 분석한 결과 작년 대비 매출이 약 20% 상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예년보다 늦은 설에 명절 선물을 일찌감치 마련하려는 고객이 는 것으로 풀이된다. 

홍삼·유산균 등 건강식품 주문량은 지난해와 비교해 약 76% 오르며 가장 많이 팔렸고, 갈비·오징어·사과 등 식품 주문량도 약 60% 늘며 뒤를 이었다.

또한, 10만원 미만과 20만원 이상 선물세트에 대한 선호 현상이 두드러졌고, 설 특집 방송 주문액도 같은 기간 약 30% 상승했다. 

현대홈쇼핑은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고 보고 유명 방송인 및 셰프가 출연하는 생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지난 25일 배우 나문희와 갈비를 판매한 데 이어 26일 오후 6시 40분부터는 스타 셰프 이원일이 제주 옥돔을 판매하고, 오는 30일에는 방송인 김혜영이 출연해 제주가마당 은갈치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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