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를 TV, 모바일 등 5개 채널에서 판매하는 멀티채널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한정하지 않고 유튜브, SNS 등으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는 차별화 상품을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선보이며 시너지를 내는 ‘원 소스 멀티채널(OSMC, One Source Multi Channel)’ 방식을 통해 탈TV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내달 16일까지 TV홈쇼핑, 티커머스,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등 5개 채널에서 에싸 소파를 판매한다.
아울러 에싸 플래그십 스토어(남양주, 일산, 양산)에 쇼룸과 함께 160만 팬덤의 벨리곰을 전시해 즐거운 쇼핑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8%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스톨·쿠션 등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벨리곰 캘린더·파우치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