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이 키덜트족을 위한 한정판 장난감을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하는 등, 콘텐츠와 연계한 3040세대 남성 타깃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고 22일 알렸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30~40대 남성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전, 스포츠, 게임 등 취미용품 객단가가 평균 대비 50% 이상 높게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연예계 소문난 마니아이자 장난감 리뷰 SNS 채널을 운영하는 개그맨 이상훈과 협업해 한정판 장난감을 소개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오는 23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론칭하는 ‘훈남들’에서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한정판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테카맨 블레이드 등 피규어 총 11종을 최대 53% 할인해 판매한다.
이에 더해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의 예능 ‘강남의 덤덤’ 8회 방송에서는 강남이 BMW 신형 차량을 활용해 개그맨 임우일의 일일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는 영상도 공개하며 자동차 마니아들의 시선을 끌 계획이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