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인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발급 현황을 살펴보면 연령별로는 20대 15%, 30대 41%, 40대 33%로 30~40대 비중이 74%를 차지했고, 30대 남성 비중이 22%로 가장 높았다. 이는 최근 재테크와 연계해 멤버십 서비스와 카드 혜택에 30대 남성이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회사 측은 풀이했다.
PLCC는 카드사와 제휴 브랜드가 공동으로 카드 상품을 기획하고 출시해 범용 혜택뿐 아니라 제휴 브랜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며, 앱 하나로 결제·할인·적립 등의 서비스가 모두 가능한 것을 목표로 하는 CJ ONE의 슈퍼앱 로드맵에 있어 이번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의 초기 발급 성과는 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 카드의 흥행 요인으로는 높은 적립률과 다양한 제휴처를 꼽았다. 브랜드별 적립 포인트, 적립 서비스 횟수, 이용금액 안내 등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 또는 신한 pL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다양한 제휴처에서 누릴 수 있는 높은 적립률과 차별적 혜택으로 30~40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향후에도 신한카드와 함께 CJ ONE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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