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프로모션 이미지ⓒKT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프로모션 이미지ⓒKT

러닝, 마라톤,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열풍에 맞춰 네트워크 품질 강화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는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라는 표어 아래 야외에서 안정된 네트워크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판촉행사(프로모션)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2025년 서비스 품질 향상의 초점을 ‘야외’에 맞추고 있다. 고객들이 야외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실시간 위치 공유, 고화질 사진·영상 전송 등 다양한 활동을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네트워크 품질을 강화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전국 방방곡곡 미션 인증 챌린지’다. 총 5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매주 지정된 야외 미션 지역에서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장소는 주요 러닝 스팟과 코리아 둘레길 인근 명소, 전국 약 4,000여개의 캠핑장이 포함된다. 참가자에게는 미션 인증 타월이 제공되며, 인증 완료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1만원권)을. 우수 인증자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2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울릉도 초청 캠프 ‘울캠’이다. 울릉도에서 KT 네트워크와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5월25일부터 2박3일간 총 10팀(팀당 2~4인)을 초청한다. 참가자에게는 왕복 선표와 숙박,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울릉도 대표 관광지 4곳에서의 인증샷 미션, 전문 사진사 촬영, AI 기술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포함된다.

응모는 KT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닷컴의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체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네트워크 환경과 긍정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K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