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내년 3월경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에서 진행하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됐다. 공통 특전에는 루아 색연필 세트, 루아 컬러링 페이지, 유니세프 컬러링 책자 등이 포함됐다.
체인별로 특색 있는 추가 혜택도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은 유니세프 담요, 롯데호텔 월드는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롯데호텔 제주는 ACE 키즈 프로그램 1인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고래 캐릭터 룸 혜택,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델리카한스 미니 월넛 타르트 1박스도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 판매 기간은 UN이 지정한 세계 어린이의 날(11월 20일)인 이날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다음 달 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패키지”라며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롯데호텔 제주, 의미 깊은 ‘돌문화’ 전시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메인비즈협회,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 ‘맞손’
- 호텔롯데, 롯데멤버스와 의기투합 나선 까닭
- 한미글로벌·따뜻한동행, 장애인 리더 양성 위해 첨단보조기구 지원
- 롯데장학재단, 필리핀 대학에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 수여
- 롯데호텔 서울, 중구청에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김치 전달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KSI 호텔 부문 5년 연속 1위
- 롯데호텔앤리조트, 디 아트 오브 주얼리 전시 연계 패키지 출시
- 롯데호텔 서울, ‘미나 페르호넨’ 전시 협업 아트캉스 패키지 선봬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