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층 아동 지원 활동…다양한 교육기부활동 이어가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금호타이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희망의 공부방 34호점을 완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34호점 완공식에서는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과 김선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나눔사업2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현판 전달이 이뤄졌다.
34번째를 맞은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이번 34호점 공부방의 지원자는 가정위탁중인 아동이다. 금호타이어는 공부방 지원을 통해 대상 아동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자원을 지원했다.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는 청소년들이 꿈꾸는 미래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꿈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2016년부터 희망의 공부방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금호타이어, 국내 3개 공장 ISO 50001 인증 획득
- 금호타이어·한국자동차연구원, 타이어 주행성능 연구 ‘맞손’
- 금호타이어 ‘이노뷔’, 압도적 경기력으로 7·8라운드 포디움 달성
- 금호타이어, 타이어 디지털트윈 시스템 본격 가동
- 포스코인터내셔널, 인천지역 아동 싱가포르 해외탐방 실시
- 금호타이어,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 금호타이어, 폭스바겐그룹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금호타이어, 미국 NBA ‘애틀랜타 호크스’ 후원 계약 체결
- 금호타이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신차용 타이어 ‘크루젠 HP71’ 공급
- 금호타이어, 에코바디스 골드 메달 획득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