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 구독클럽 두 번째 테마로 롯데호텔 김치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구독클럽은 엘포인트 회원을 위한 테마형 구독 서비스로, 지난 5월 와인 테마로 첫선을 보였다. 롯데멤버스는 4,300만 회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관심사를 분석하고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해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테마인 롯데호텔 배추김치는 롯데호텔 고유의 레시피와 노하우로 원재료 재배부터 김치 제조까지 깐깐한 관리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은 해당 제품에 대해 직접 엄선한 국내산 고품질 식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고 당일 생산 및 출고돼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해당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2회차부터 종료 회차까지 매월 3,000포인트를 캐시백으로 되돌려준다. 여기에 6개월 구독 완료 시 보너스 5,000포인트, 12개월은 1만5,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돼 최대 4만8,000포인트의 혜택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앱 내 엘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는 “앞으로도 데이터, 제휴 기반으로 롯데멤버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