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지난 20일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한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 단체 사진. ⓒ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지난 20일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한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 단체 사진. ⓒ한국타이어

지난 20일 한국테크노링서 소비자·딜러 대상 신상품 체험 행사 열어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한국타이어가 지난 20일 충남 태안군에 있는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한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소비자로 구성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에게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소개하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5월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루 30명은 벤투스 에어 S를 장착한 차량 주행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작성하는 활동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한국테크노링 시설 투어 ▲타이어 성능 시연 ▲시승 체험 ▲익스피리언스 크루 발대식 등을 진행했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 인플루언서, 딜러 등이 직접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경험해 상품의 우수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