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로스 EV서 전기차용 타이어 ‘이노뷔’ 구매 시 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금호타이어가 이달 3일부터 신세계아이앤씨와 ‘스파로스 EV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이노뷔(EnnoV)’를 구매하는 스파로스 EV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파로스 EV 앱(APP)에서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시 가격 할인과 함께 4본 구매 시 4만원, 2본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이마트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교체대행과 방문장착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로스 EV는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다. 충전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통합 관제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고 간편한 충전 기능과 신세계포인트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요 리테일 매장, 주거 시설, 오피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노뷔(EnnoV)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금호타이어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 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를 설계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전기차 운전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인 스파로스 EV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으로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고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금호타이어, 독일 ‘더 타이어 쾰른 2024’ 참가…유럽 시장 공략
- 금호타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실시…유럽시장 공략 강화
- 금호타이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금호타이어, 스텔란티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 타이어 공급
- 금호타이어, 獨 타이어 성능 테스트서 SUV 기술력 우수성 입증
- 금호타이어,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금호타이어, 사우디 블랏코와 기술수출 계약 체결
- 금호타이어, 독일 ADAC 타이어 성능 테스트서 최고 등급 획득
- 신세계百 하남점, 대형 빵집 ‘겐츠 베이커리’ 오픈
- 금호타이어, 전국 타이어프로 ‘공기압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타이어 3사, 맞춤형 제품으로 하반기 시장 공략
- 금호타이어, 여름맞이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 금호타이어·초록우산어린이재단, 희망의 공부방 33호점 완공
- 금호타이어, 2분기 영업이익 1515억…전년동기比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