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5n(HomeCC WINDOW 5n)’의 출시를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는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단열 성능과 다양한 부자재가 특징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다. 고품질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하며 창호의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홈씨씨 인테리어에서 직접 관리하고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 보증도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n은 디자인과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창호 제품으로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창짝 프레임 두께를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80mm의 얇은 프레임은 유리 면적과 채광량을 늘려 넓은 조망과 밝은 실내 분위기 조성에 효과적이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홈씨씨 윈도우 5n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의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후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0일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홈씨씨 윈도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n은 얇은 창짝 프레임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도 홈씨씨 윈도우만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그대로 확보한 혁신적인 제품으로서 창호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