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백 등 150여개 아이템 ‘럭스’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럭셔리 패션그룹 케어링 그룹의 ‘보테가 베네타’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인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백을 비롯해 지갑, 액세서리 등 아이코닉한 아이템 150여개를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보테가 베네타 입점을 통해 카카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물하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가 배송되는 것.
카카오는 이용자가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카카오에 따르면 선물하기 럭스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백화점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것과 다른 편리함과 럭셔리 브랜드 가치를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에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로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단독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으로 프리미엄 선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신규 입점 브랜드 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을 비롯한 다양한 패션, 주얼리, 뷰티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80여개가 선물하기 럭스에 입점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이제 선물하기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바랐던 보테가 베네타를 만날 수 있다”며 “명품 라인업 강화로 고객들에게 구매 편리성, 상품 다양성을 제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깊이있는 선물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