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맞이 신규 던전 오픈…스킬 성장 보상 제공 이벤트
신규 시즌 이벤트 통해 ‘새내기룩 외형 획득권’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이벤트 정예 던전 ‘달보드레 정원’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선 다음달 1일까지 총 5단계로 구성된 정예 던전인 달보드레 정원을 연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성장해 제작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024 벚꽃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주문서는 ‘신성의 아바타/탈것’ 소화 선택권을 비롯해 아이템 수집 효과용 ‘2024 봄 날의 벚꽃 나무’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주문서는 봄 맞이 ‘새내기룩 외형 획득권’으로 교환할 수 있어 게임 내 봄 기운을 불어넣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벚꽃 개화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분홍빛 벚꽃잎’을 비롯해 ‘신성의 무기 형상’, ‘신성의 탈 것’, ‘신성의 아바타’, ‘신성의 가호석’ 등 다양한 소환권 60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4일까지 미션 수행 성공 시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는 ‘아틀라의 스킬 기술서 상자’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과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최근 장용훈 PD의 1,000일 기념 감사 영상 공개로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유대관계를 보여줬다”고 강조했다.
PC·모바일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봄 맞이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