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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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인기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롯데칠성은 기간 내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프로모션을 접한 고객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음은 물론,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출시 100일을 맞은 맥주 크러시는 몰트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맥주와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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