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북 에어, 아이폰 15 프로, 에어팟 맥스 등 경품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블록체인·핀테크기업 두나무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대체불가토큰(NFT)에서 ‘새해맞이 럭키 드로우 NFT’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 NFT는 NFT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검증된 NFT만 거래하는 큐레이티드 마켓으로 업비트 웹과 앱(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중이다.
이벤트 경품은 ▲맥북 에어 15인치(1명) ▲아이폰 15 프로 128GB(2명) ▲에어팟 맥스(3명)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톡에서 ‘업비트 NFT’ 채널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로 추가해 기프트코드를 받아야 한다.
업비트 NFT에서 기프트코드를 입력하면 1~5개의 ‘럭키 드로우 응모권 NFT’를 얻을 수 있다. 응모권 NFT를 많이 보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오는 13~15일 업비트 NFT에 접속해 럭키 드로우 응모권 NFT를 얻을 수도 있다. 로그인 후 이벤트 드롭스에서 ‘무료 선물 받기’ 버튼을 누르면 럭키 드로우 응모권 NFT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선물은 총 1만개로 1인당 하루에 한번씩 참여 가능하다.
업비트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업비트 NFT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값진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업비트 NFT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신규 NFT 발매와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업비트, 2023년 4분기 가상자산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코인원 순
- 업비트, 1월 5주차 플레이스토어 금융관련 앱 트렌드지수 순위 1위...현대카드·삼성카드 뒤이어
- 두나무 머신러닝팀, BIRD-SQL 글로벌 리더보드 1위 달성
- 두나무 “지난해 비트코인 170% 상승…UBMI 연초 대비 2배 이상”
- 업비트, ‘착오전송 복구 수수료 무료’ 내년 1월까지 연장
- 업비트-서울경찰청, 보이스피싱 피해액 50억원 환급
- 두나무, 2023년 영업익 6,409억원…전년비 21% 감소
- 업비트·빗썸, 가상자산시장 '상승세' 이끌까
- 두나무, 2024 업비트 피자데이 이벤트 실시
- 업비트, 포브스 선정 ‘신뢰할 수 있는 가상자산 거래소’ 국내 1위·글로벌 4위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