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상백 선케어 라인. ⓒ아모레퍼시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유해 환경에서도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상백 선케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상백 선케어 라인은 상백선크림, 상백톤업선크림, 상백선플루이드 등 3종류로 구성됐다. 기존 2가지 제형에 워터프루프 타입의 플루이드 제형이 추가돼 선택 폭을 넓혔다.

설화수는 상백 선케어 라인은 제품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효과를 구현했다고 전했다. 또한, UVA와 UVB 자외선 외에 적외선과 미세먼지,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고 덧붙였다.

먼저 상백선크림은 12시간 보습을 지속하는 수분 밀착 선크림이다. 얇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백톤업선크림은 로션과 같이 산뜻한 질감으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해 베이스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아울러 상백선플루이드는 워터 프루프 선플루이드 제품으로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으면서 역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질감에 부담 없는 사용감이 강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29일 온라인으로 선출시 된 후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와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