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 ⓒ스타벅스 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명절을 앞두고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 ‘설 기프트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설 준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설 전용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며,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보다 의미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설 기프트 상품은 총 9종으로 ▲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K-토피 캔디 세트 ▲그래놀라 오리지널 ▲비스코티 크래커 ▲청크 초콜릿 쿠키 틴 세트 등 푸드 5종과 ▲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스타벅스 사이렌 스태킹 머그 세트(2P) ▲스타벅스 사이렌 글라스볼 스푼세트 ▲스타벅스 사이렌 기프팅 글라스 세트(2P) 등 4종의 MD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설 기프트 상품은 이달 23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을 통해 구입 가능하고,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길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아울러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현장 주문이나 드라이브 스루 주문으로 설 기프트 상품 혹은 뉴이어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그린 색상 ‘윷놀이 키트’를 6,000원에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SSG.COM,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 '설 기프트 상품' 주문 시 핑크 색상 '윷놀이 키트'를 6,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