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염사 '연 이화', 황 속성 마법사...의상 아이템 동시 추가
원작 1부 스토리 마무리, 메인스토리 ‘최종시험’ 업데이트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연 이화’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최종 시험’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SSR(Super Special Rare) 등급 연 이화는 황 속성 마법사로 화염을 다루는 연 가문의 엘리트 아가씨다. 20층 팀원들과 함께 탑을 오르며 가문 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탑의 민낯을 겪고 성장하는 캐릭터다.
넷마블은 연 이화 등장을 기념해 교복 디자인으로 제작된 의상 ‘발랄한 새내기’를 추가했다. 메인 스토리 최종 시험은 원작 ‘신의 탑’의 1부 스토리가 마무리되는 내용으로 2개의 서브 액트로 구성됐다.
스토리 추가와 함께 모험 26층 ‘스타라이트 케이브’와 27층 ‘마천루 복도’가 추가됐다. 특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S등급 장비와 부유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캐릭터 ‘데이터 우렉 마지노’가 지하 실험실 신규 보스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레나에서 아군과 적군을 직접 설정해 이용자간 경쟁(PvP, Player Vs Player) 대전을 연습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신수 링크 최대 등급이 높아지고, 삼색의 정수도 2페이지가 열렸다.
넷마블은 게임에 꾸준히 접속만 해도 SSR 영혼석 60개,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1,000개, 주혼의 구슬 4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는 ‘선별인원 환영 누적 출석부’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코인, 신수, 링크 경험치의 누적량이 2배가 증가하는 ‘전리품 보상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넷마블은 연합원들이 협동해 보스를 처치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도 내달 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합 랭킹에 따라 ‘연합 코인 최대 2만5,000개, 삼색의 정수 최대 3,000개, 하이랭커·랭커 연합 테두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내달 15일까지 신규 동료 연 이화로 전투해 스킬을 체험하면 부유석 300개 등 혜택이 주어진다”며 “해당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연 이화 캐릭터와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나 공식 카페 또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