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 대회 포스터. ⓒ한국파파존스
▲2025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 대회 포스터. ⓒ한국파파존스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스키 꿈나무들이 참가하는 2025년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 대회 후원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모나 용평에서 열리는 2025년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 대회를 비롯해 제13회 전국 주니어 스키기술 선수권 대회, 제 9회 전국 주니어 레이싱 스키대회 등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대회 후원금과 파파존스 피자 250판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주관하는 2025년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 대회는 KSIA 스키기술등급 4등급 이상을 보유한 초등학생과 중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스키 꿈나무 육성대회다. 지구촌 최대 주니어 스키축제로 손꼽히고 있으며, 올해 약 400여명의 국내외 주니어 선수들의 참가가 예상되고 있다.

앞서 파파존스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최대 협찬사로 참여해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주니어 스키선수들의 꿈을 응원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기온이 낮은 현장 상황을 고려해 현장에 파파존스의 이동식 피자나눔 차량인 매직카가 출동, 갓 구워 낸 따뜻한 피자를 제공하면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스키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스키 꿈나무들 열정을 응원하고 대회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